PRODUCT SEARCH

검색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자주 묻는 질문입니다.

게시판 상세
SUBJECT 주문한 제품이 누락되어 배송되었습니다. 어떻게 처리를 해야 하나요?
WRITER 누페이스 공식몰 (ip:)
  • DATE 2022-04-15 10:37:46
  • VIEW 65
  • RATE 0점
  • LIKE 추천하기

[마이쇼핑>주문/배송 조회]에서 주문 내역을 확인하신 후, 제품이 누락되었을 경우 

번거로우시더라도 1:1 문의 혹은 고객센터(02-6203-6270)으로 전화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TOP